그룹명/미용 비결

[스크랩] 얼짱피부를 위한 8가지 수칙

유앤미나 2013. 12. 21. 09:10

얼짱피부를 위한 8가지 수칙

.비타민C를 적극적으로 섭취한다. 2.천연제품으로 모낭충을 관리해준다. 3.하루에 토마토 한 개 4.하루에 한 끼는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한다. 5.간식에도 신경을 쓴다. 6.몸을 차게 하지 않는다. 7.바쁠 때는 가볍게 주스로 영양보급 8.쉬는 날이야 말로 요리에 신경을 쓴다.

어떻습니까? 특별히 어려운 것은 없죠? 지금까지의 식생활에 조금만 신경을 쓰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하지만 이 8가지 습관을 지킬 때와 지 키지 않을 때는 피부에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그럼 어째서 이 8가지 습관이 중요한지, 이 습관이 가져오는 효과와 이유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습관 1】비타민C를 적극적으로 섭취한다.

 
비타민C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콜라겐이나 비타민E와 함께 곁들여 섭취하면 그 효과는 높아집니다. 또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몸에 축적되는 일이 없으므로 과하게 섭취하여도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거꾸로 말하면 바로 몸 밖으로 배출되어 버리기 때문에 자주 몇 번에 나누어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또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나 담배를 피우면 비타민C는 부서져 버리므로,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이나 담배를 피우는 사람은 의식하여 비타민C를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C의 상실은 주름이나 기미 등 피부 트러블로 직결됩니다. 피부의  노화를 느끼게 하는 이 트러블을 방지하고 개선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  바로 비타민입니다.      

【습관 2】천연제품으로 모낭충을 관리해준다.   모낭충은 최근 동안클럽,스펀지,YTN등 다양한 TV매체에 방영되면서 그 존재가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모낭충을 방치해둘경우 악성여드름,기미,블렉헤드,넓은 모공등 각종피부트러블을 유발하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러한 모낭충은 화학성분에 의해서도 제거가 되긴하지만 피부가 상하기때문에 닥터큐77(www.drqu77.com)의 천연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습관적으로 관리해는것이 좋습니다. 흔희 피부하면 영양을 넣어주어야 좋아진다고 생각하지만, 실은 그 전에 모공속에 쌓여있는 노폐물들과 모낭충을 제거해주어야만 진정한 피부미인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손으로만드는 천연비누가 유행이지만 그런것들의 대부분이 그냥 계면활성제에 민들레가루 또는 어성초가루등을 넣어 만드는것인데, 이는 단지 천연비누라는 모양을 갖추었을뿐 천연제품의 기능을 다하지는 못합니다. 천연약초에서 추출해낸 성분으로 만들어져 정식수입된 닥터큐77의 제품들로 관리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습관 3】하루에 토마토 한 개
 
피부의 목이라고 불리는 피부의 산화! 이것은 거무칙칙한 피부의 원인이 됩니다, 녹슬지 않는 피부 만들기를 도와주는 것이 토마토! 토마토를 하루에 한 개 먹는 것이 좋습니다.항산화력을 가지고 있는 음식은 이 외에도 많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토마토가 가장, 계절과 상관없이 구하기 쉽고, 요리에도 응용하기 쉬우므로 매일 무리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생으로 먹거나 파사트의 소스나, 스프 등으로 어레인지 하여 먹어도 좋습니다.  



【습관 4】하루에 한 끼는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한다.
단백질에는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이 있습니다.
전자의 식물성 단백질은 주로 콩에서 섭취할 수 있고, 후자인 동물성 단백
질은 육류나 어류, 계란에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를 이유로 육류를  피하는 분들도 많이 있다고 생각됩니다만, 식물에서 섭취하는 단백질과 동물성에서 섭취하는 단백질은 영양가적으로 보면 차이가 있어 단백질 외 에도 비타민 등, 동물성 쪽이 훨씬 좋은 것도 있습니다.




【습관 5】간식에도 신경을 쓴다.

 
조금 출출할 대 무엇을 드십니까? 아무 생각 없이 먹고 있는 간식에서도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요소를 흡수합시다. 예를 들어 피부에 광택이 없다고 느껴질 때는 아몬드를 드세요! 아몬드는 비타민E 함유량이 많아 약 10알로 하루 필요 비타민E의 약 40%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 붓기가 신경 쓰일 때는 붓기를 개선해 주는 칼슘이 많은 건조시킨 바나나칩을 먹거나 변비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있을 경우에는 식물섬유량이 많은 건조시킨 무화과를 먹으면 좋습니다.

※ 아몬드, 건조시킨 바나나칩이나 무화과는 장기간 보존 할 수 있고, 사무실 안에서의 간식으로 좋습니다.
  



【습관 6】몸을 차게 하지 않는다.
냉(冷)은 만병의 근원이며, 여성에게는 치명적입니다. 냉(冷)에서 오는 피부
나 몸의 트러블은 셀 수 없을 만큼 많으며, 냉(冷)을 고치면 얼굴색이 좋아지 고, 붓기가 개선거나 변비가 해소됩니다.
앞으로의 계절은 손발이 차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일도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
다. 몸 안에서부터 따뜻하게 하는 스프를 식사에 반드시 넣거나, 반신욕을 하는 등, 냉(冷)에 대한 대책을 철저히 세워 보세요!

【습관 7】바쁠 때는 가볍게 주스로 영양보급
바쁘다고 해서 아침을 먹지 않거나, 편의점의 도시락이나 외식이 걔P속되면 비타민이나 미네랄, 식물섬유가 부족해져 피부 트러블이나 변비의 원인이 되기 쉽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도록 가볍게 과일을 사용한 주스로 영양을 섭취합시다!
  


【습관 8】쉬는 날이야 말로 요리에 신경을 쓴다.
쉬는 날이야 말로 요리를 할 찬스입니다. 슈퍼나 시장에 나가서 손질하기 조금 번거로운 것을 사서 집에서 시간을 들여 요리를 해 봅시다. 평일에는 바빠서 좀처럼 요리를 하지 못하는 분들은 스프나 샐러드 등을 만들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름다운 피부는 하루에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 먹은 것이 내일의 피부를 만드는 것입니다. 3년 후, 5년 후, 10년 후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서는 지금부터 신경을 써야 합니다. 요리에 시간을 들이는 것은 정성스런 스킨 케어에 연결됩니다. 좋은 의미의 연령 예상불가 피부를 만들기를 목표로 노력해 보세요!

출처 : 부부사이
글쓴이 : 복된남성 원글보기
메모 :